-
[미국 온라인쇼핑] 세상은 넓고 사고 싶은 것은 많다(Shopbob, Nordstrom rack, Anthropologie)미국살이 2019. 4. 7. 05:12
다른 나라를 여행할때 가장 큰 축복은
내가 보지 못했던 세상을 볼 때라고 생각한다.
물론 유명 건축물, 예술품을 보는 것도 좋지만 다른 나라 사람들의 삶의 모습을 보는 것 또한 큰 기쁨이 된다.
나에게는 다른 나라의 인테리어, 패션, 음식 등을 살펴보는 것도 너무나 즐겁기에,
간혹 구글을 통해 쇼핑웹사이트를 찾아보곤 한다.
하기의 사이트들은 쇼핑해보기에도 좋고, 시간날때 살펴보면 눈이 즐거운 곳들이다.
1. Shopbob
유명 브랜드 제품부터 우리가 잘 모르는 디자이너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직구로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보인다.
(유투브에 검색 시, 다양한 shopbop 제품 하울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요즘은 특히, 옷뿐만 아니라 악세사리 다양한 홈 데코 제품에 관심을 두고 있다. 한국에서 보던 디자인과도 다르고 집에 포인트를 위해 배치해도 될 귀여운 상품들을 많이 볼 수 있다.
Sale 메뉴를 살펴보면,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며..자꾸만 눈이 간다:)
2. Nordstrom rack
신발, 의류, 액세서리, 가방 등을 판매하는 미국의 고급 백화점 체인인 Nordstrom에서 팔고,
Clearance 개념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웹사이트 Nordstrom rack.
버버리와 같은 고급브랜드부터 바비브라운과 같은 화장품, 그리고 데코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물론, 모두들 미국 여행 시 방문하시는 아울렛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겠지만..
나처럼 귀차니즘이 심한 이들에게
이와 같은 웹사이트도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적당한 가격대에 우리가 들으면 알만한 브랜드 선물은 친구나 여동생에게 사랑받을 수 있겠죠? *_*
3. Anthropologie
이 사이트는 점점 인테리어, 홈데코에 관심을 가지게 된 내가 검색하다가 찾아낸 사이트.
데코 용품뿐만 아니라 패션,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지금도 사이트를 살펴보면서 두근거림을 멈출 수가 없다:)
-> 살펴보면서 느낀점은.. 동양적인 디자인 제품(도자기 등)이 생각보다 매우 비싸게 판매되고 있다는 점이다.
우리가 외국의 디자인보고 신기하고 좋아하듯이, 그들의 눈에도 동양적인 것이 신비롭고 구하기 힘들어 그런 것 같다.
즉, 동양적인 디자인 제품은 한국에서 더 저렴할 듯하여, 구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미국에서 쇼핑할때 좀 길게 머무시는 분들은
무료배송에 할인까지 앉아서 받을 수 있다고 알려드립니다:)
'미국살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xed.com 이용 후기 (미국에서 생수 구매) (2) 2019.04.09 미국 생활_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 (할인, 항공권)_Wanderu, MissyUSA, Groupon (0) 2019.04.09 [미국에서 한식] 미역두부 된장국_유학생 요리, 간단요리 (0) 2019.04.06 영어 메뉴판 읽기 (0) 2019.04.06 미국 생활_초기 정착기 2탄(H-MART, Uber, 보스톤코리아) (0) 2019.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