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타민의 세계 (피로회복)
    살림일기 2021. 3. 17. 05:11

    우리 막내 이모는 간호사였다.

    매사에 적극적이고 활동적이었던 이모는 영어 공부까지 열심히 하여 약 30년 전쯤에 중동 등에서 간호사로 근무하고, 유럽 여행까지 다녀왔다. 현재도 지치지 않고 부동산 자격증도 취득하고, 기간제 양호쌤으로 근무한다. 이모부가 아주 충분히 돈을 잘 버시는데 왜 그럴까 싶다가도.. 이건 이모의 타고난 천성 같았다. 지치지 않는 힘의 원천은 무엇일까!!

     

    서울에서 근무할때 이모네 집에서 지냈다. 그때 발견한 것은 이모 식구들은 모두 영양제를 아주 꾸준히 섭취한다는 것이다. 또한 이모는 출근하는 나에게도 아침마다 영양제를 건네셨다. 처음에는 너무 귀찮았다. 맛있는 것도 아니고.. 그런데 회사 다니면서 피로하고 체력이 예전같지 않아지자 나도 점차 몸에 좋다는 약을 찾아 먹기 시작했다ㅋㅋ 

    황사가 심하다고 경고가 뜨는 날에도 창문을 활짝열고 청소를 하고(물론 이모네 식구들은 이모부 일로 인해 중국에서 몇년 정도 살다 오셔서.. 이 정도 황사는 황사가 아니라고 했다ㅋㅋ) 매일매일 약속이 있어서 바쁜 이모와 나의 사촌 동생들은 에너자이저 같았다. 너무 부러워서 이모에게 비결을 물어보았고, 이모는 나에게 영양제를 꾸준히 먹으라고 하였다.

     

    물론 막내 이모가 아들인 줄 알고 외할머니께서 임신하셨을 때 산삼을 드셨다고 하니 그 영향이 아닐까 싶다가도ㅋㅋ..너무 피로해서 우선 살고 보자는 마음으로 영양제를 섭취하기 시작했다.

    처음이 어렵지 하다보니 습관이 되었다. 나뿐만 아니라 여러 모로 골골한 우리 식구들 그리고 신랑까지 이제 같이 영양제를 꼭 먹고 있다. 

     

    아 서론이 너무 길었다ㅋㅋ 다행한 영양제를 먹다보니 피로회복에 중요한 영양제는 비타민B라는 것을 깨달았다.

     

     

    (1) 임팩타민:

      한국에서 우리 식구 모두 임팩타민을 열심히 섭취했다. 타 영양제에 비해 비타민B 함유량이 많고 개인차가 있겠지만 난 확실히 피로할때 먹으면 효과를 보았다. 적극 추천한다.

    하기와 같이 임팩타민 프리미엄, 파워A+, 케어 등 종류가 다양한데 나는 주로 임팩타민 케어를 섭취했다. 물론 케어 라인은 좀 나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이라지만(아마 함량이 더 많을 듯 하다) 나는 부모님과 함께 이걸 먹었다.

     

    약국에 가서 보라색 임팩타민 주세요~하고 구매했고, 약국마다 살짝 가격 차이가 있는 거 같다. 

    임팩타민 케어 (사진출처: 임팩타민 공식 홈페이지)

     

     

    (2) Astaxanthin 12mg

     아스타잔틴.. 아 발음하기도 어렵다. 얼마 전 아이허브 영양제가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다기에 주문하면서 찾은 영양제다. 아스타잔틴의 가장 큰 베너핏은 황산화효과라고 한다. 즉, 천천히 노화되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나는 이 영양제를 눈 영양제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물론 눈 영양제로도 효과가 있지만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한다. 

    또한 고혈압, 콜레스테롤 낮추는 곳에도 효과가 좋고 피로할 때 먹으면 몸이 좋아졌다는 후기가 있어서.. 어떤 분은 밤에는 이 약을 먹으면 너무 힘이 나서 잠을 못자니 낮에 먹으라더라.. 구매해 보았다.

    현재 계속되는 과제와 발표로 피로가 심히 누적된 신랑과 함께 오늘 1알씩 섭취했다. 난 벌써 힘이 나는 것 같지만(기분 탓인가?) 정확한 효과는 좀 더 두고 봐야할 듯 하다. 적어도 피부가 조금은 좋아졌겠지.. ㅋㅋ

     

    그리고 하루에 12mg 정도가 적정 섭취량이며 이번에 나는 California Gold Nutrition사의 제품을 구매했다. 현재 해당 회사의 제품을 아이허브에서 할인 중이니 지금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하다.

     

    Astaxanthin (사진 출처: 아이허브 홈페이지)

     

     

    (3) Vitamin B Complex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 B를 섭취하기 위해 오늘 구매한 상품이다. 지금 미국인데 굳이 한국에서 임팩타민을 주문하는 건 아주 오바라는 생각이 들어.. 영양제 천국인 미국에서 그나마 비슷한 제품을 찾아보자 해서 찾은 제품. 그런데 함량이 똑같은지 어떤 성분들이 더 많은지 이렇게 구체적으로 본 건 아니고 다양한 비타민B군많이 들어있는 걸로 선택한 것이다. 아마존에서 구매했고 후기를 보니 어떤 분은 4년 내내 한번도 개운한 적이 없었는데 이걸 먹고 진짜 오랜만에 온 정신이 깨어있는 기분이란다. 후기가 좋길래 배송도 빠른 아마존에서 바로 결제!

    내일 오는데.. 얼른 신랑 먹여서 효과를 보면 좋겠다. 불쌍한 우리 신랑..안그래도 좀 비리비리한데 맘이 더 쓰인다ㅠ

       

    결제할때 보니까 Subscribe & Save하면 더 할인되니까 이렇게 구매하면 좋을 듯하다. 참고로 이런 구독은 언제든지 해지 가능하다.

    VITAMIN B COMPLEX (사진 출처: 아마존 웹페이지)

     

    '살림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오븐사용법] 배워야 할 것은 많고 마음은 급함  (1) 2023.02.19
    양파즙 이야기  (0) 2020.08.10
    날파리, 초파리 퇴치 대잔치  (0) 2020.07.08
    부모가 된다는 건..  (2) 2020.06.30
    수박 자르기  (0) 2020.06.26
Designed by Tistory.